이미지 관리 ㅈ까고 악플엔 악플로 대응하지만,
구라에 잘 속아 넘어가는 새끼..
영상 편집도 제대로 할 줄 모르고,
윈도우 정품인증도 안하는 노빠꾸 상남자지만,
그래도 컨텐츠의 범주는 음악을 벗어나지 않는 새끼..
다른 유튜버들은 어떻게든 수익창출 좀 해볼라고 별의별 컨셉을 다잡는데
테이저건, 로마 등등 온갖 기믹을 다 갖추고 있어도 묵묵히 랩하는 영상만 올리는 새끼..
20171201,IT과학,노컷뉴스,게임넥슨 ‘FIFA 온라인 4’ 1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대전격투게임 ‘길티기어’ 콜라보 DLC 출시 ㈜네오위즈 대표 이기원 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SIEK 대표 안도 테츠야 에서 PlayStation®4 이하 PS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DJMAX RESPECT ’가 대전격투게임 ‘길티기어 GUILTY GEAR ’의 OST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곡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길티기어’는 아크시스템웍스가 제작한 대전격투게임이다. 1998년부터 플레이스테이션과 아케이드 등 다양한 게임기기를 통해 시리즈로 출시된 명작으로 속도감있는 기술 표현력과 화려한 필살기 개성 강한 캐릭터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또한 메인 디렉터인 “이시와타리 다이스케”가 직접 작곡한 게임 OST 역시 오랜 기간 게이머들에게 회자되며 큰 사랑을 받아 왔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명곡으로 평가 받는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2’ 공식 오프닝곡 ‘Break a Spell’ ‘길티기어 2 오버츄어’ 수록곡 ‘Holy Orders Be Just Or Be Dead ’ ‘길티기어 이그저드’ 시리즈 테마곡 ‘Marionee’ 등 3곡을 추가한 신규 DLC 다운로드 콘텐츠 를 금일 발매했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이용자라면 누구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4 800원이다. 이번 DLC에는 ‘길티기어’ 시리즈의 명곡과 함께 길티기어 캐릭터 플레이트 길티기어 기어스킨도 포함되어 있어 많은 이용자들 호응이 기대된다.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게임 ‘클랜 앤 컨퀘스트’ 원스토어 출시 와이제이엠게임즈 193250 대표 민용재 는 실시간 전략 게임 ‘클랜 앤 컨퀘스트’ 개발사 ㈜고비즈 대표 유윤기 가 지난 29일 ‘ONE store 이하 원스토어 ’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진 다양한 영웅과 미니언을 공격 거리나 유형에 따라 조합해 다른 플레이어의 마을을 약탈 PVP 할 수 있다. 약탈을 통해 얻은 골드나 에테르 등으로 내 마을의 방어 체계를 강화시키고 더욱 강력한 미니언을 소환해 타 플레이어의 약탈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의 모임인 ‘클랜’에 가입 하면 클랜전에 참가해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클랜 앤 컨퀘스트’의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12월 6일까지 게임 내 핵심 건물인 ‘타운홀’을 일정 레벨까지 달성시키거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최고 등급의 미니언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영웅을 소환하거나 건물 레벨업 시간을 단축시키는 등 여러 곳에 쓰이는 프리미엄 화폐 루비 를 첫 결재 시 2배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시행된다. 넥슨 ‘서든어택’ 겨울 대규모 캠페인 ‘오진어택’ 1탄 공개 ㈜넥슨 대표 박지원 은 30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캠페인 ‘오진어택’의 첫 번째 콘텐츠 ‘생존 시즌전’ 및 ‘32구역 듀오’를 공개하고 ‘산타 트와이스’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먼저 생존모드 시즌전 개편을 통해 생존모드 클랜 용병전 제외 플레이 시 자동으로 시즌 성적이 기록되고 원하는 맵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시즌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정기적으로 운영되며 총 5개의 등급 티어 이 존재해 시즌 종료 후 등급에 따른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이와 함께 지난 9월 시범 운영했던 ‘32구역 듀오’ 맵을 정식 오픈했다. ‘32구역 듀오’는 2인 1조 생존모드 맵으로 아군의 무장상태와 체력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곳곳에 설치된 짚라인을 활용해 빠르게 장소 이동이 가능하다. 또 무작위로 등장하는 ‘공중보급 드론’을 공격하며 필요한 보급품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32구역 듀오맵 공략글’을 게시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액션RPG 올킬 사전예약자 30만명 돌파…12월 7일 정식 출시 ㈜구름게임즈앤컴퍼니 대표 한용만 는 자사의 출시 예정작인 액션RPG ‘올킬’ 의 사전예약자가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1월 8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올킬’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겜셔틀 모비 캐시슬라이드 코드뱅크 등 국내 주요 매체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29일 기준 사전예약자 30만명을 돌파하였다. ‘올킬’은 화려한 그래픽과 다이나믹한 전투가 특징인 액션RPG이다. 특히 실시간으로 자동전투 없이 진행되는 PvP 시스템이 특징으로 최대 6인이서 편 없이 최후의 1인이 될때까지 싸우는 배틀로얄 형식의 ‘난투’ 모드 AOS형식으로 진행되는 ‘길드전’모드를 통해 유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현재 올킬은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며 이 중 100명에겐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지급하고 있다. 또한 SNS공유 이벤트 참여 시 블랙야크 패딩 고프로 액션캠 등 푸짐한 현물 경품을 제공하며 공식카페 회원수 돌파 시 추가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 또한 진행되고 있다. 넥슨 ‘FIFA 온라인 4’ 1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넥슨 대표 박지원 은 30일 스피어헤드 Spearhead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4 이하 FIFA 온라인 4 ’의 1차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 테스트 참가는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6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12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다양한 플레이 모드’ ‘개인 전술 설정’ ‘이적시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 새로운 게임 엔진을 적용으로 선수와 공의 움직임이 더욱 사실적으로 바뀌고 정교해진 AI Artificial Intelligence 인공지능 도입으로 공격과 수비 모든 상황에서 개선된 움직임을 체감할 수 있다. 또 필드에 있는 개별 선수들에게 개인별 전술 지시가 가능해져 더욱 다양하고 세밀한 전략으로 상대를 공략할 수 있고 훨씬 풍부해진 개인기를 통해 수비 선수를 따돌리는 등 공격의 선택지가 다양해졌다.
바둑이게임주소20171201,경제,매일경제,SK케미칼 지주사 전환 닻 올렸다,비주력사업 정리로 체질개선 바이오·에너지부문 힘모을듯 향후 매출 11조 전망도 나와…재상장후 주가 10만원대 도전 사업회사 지분 추가확보 숙제 SK디스커버리 출범 SK케미칼이 지주사 SK디스커버리와 사업회사로 분할되며 지배구조 개편의 첫발을 내디뎠다. 이제 SK케미칼그룹 가칭 은 본격적으로 지주사를 중심으로 각 자회사들이 사업분할 기업공개 IPO 등을 통해 각자 기업가치 제고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이번 사업재편은 사업부문별 효율성 극대화로 기업가치가 상승해 주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1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SK케미칼은 이날 SK디스커버리 존속법인 와 사업회사인 SK케미칼 신설법인 로 분할됐다. 신설법인은 기존 사명인 SK케미칼을 이어받았다. 지주회사와 사업회사의 분할 비율은 48대52다. 옛 SK케미칼 주식 100주를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는 SK디스커버리 주식 48주 신설법인 SK케미칼 주식 52주를 갖게 되는 것이다. 이번 분할로 SK디스커버리는 자회사 관리와 사업포트폴리오 고도화에 집중하고 SK케미칼은 기존 화학사업과 제약사업의 경영 효율성을 제고하는 데 주력하게 됐다. SK디스커버리 대표이사는 최창원 SK케미칼 부회장이 맡았고 총괄 수석임원 로는 박찬중 SK케미칼 부문장이 선임됐다. 박찬중 총괄은 지주사 출범을 통해 사업 전문성을 제고하고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 이라며 변화된 체제의 빠른 안착을 통해 사업을 고도화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 고 말했다. SK케미칼그룹이 지주사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선 우선 SK디스커버리가 SK케미칼 지분을 20% 이상 끌어올려야 한다. 현재 최 부회장 등 대주주가 SK디스커버리와 SK케미칼 지분을 각각 22.4%씩 보유하고 있지만 SK디스커버리가 보유한 SK케미칼 지분은 없기 때문이다. 당초 SK케미칼은 지주사 전환을 발표하며 보유하고 있던 자사주를 모두 소각하겠다고 밝혀 자사주를 이용해 자회사 지분율을 높이는 자사주의 마법 도 부리기가 어렵다. 이에 SK디스커버리는 최 부회장 등 최대주주가 보유하고 있는 지분을 현금으로 매입하거나 유상증자 후 최 부회장의 SK케미칼 지분과 맞바꾸는 방식을 택할 것으로 보인다. SK케미칼 관계자는 이른 시일 내에 지주사의 SK케미칼 지분율을 높여 지주사 요건에 맞출 것 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최태원 회장의 SK그룹과 지분이 엮여 있는 자회사 SK건설도 2년 안에 교통정리를 해야 한다. 비상장사인 SK건설은 SK가 44.48% SK케미칼이 28.25%를 보유하고 있다. 지분율은 SK가 높지만 경영권은 최 부회장 쪽이 사실상 행사하고 있다. SK디스커버리가 SK로부터 지분을 사들여 지분율을 40% 이상 높이거나 들고 있는 지분을 모두 매각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상헌 하이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그동안 자산 활용성이 낮았던 SK건설 지분을 정리할 수 있는 명분이 생겨 지분을 매각할 가능성이 크다 며 또한 지주사의 100% 자회사인 신텍이 보유한 SK가스 지분 9.9%도 매각해야 하기 때문에 자산 효율화 측면에서 긍정적 이라고 분석했다. 중·장기적으로는 신설법인 SK케미칼이 그린케미칼 바이오소재 부문 사업회사와 라이프사이언스 바이오제약 부문 사업회사로 분할된다. 신재훈 이베스트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SK플라즈마와 TSK워터 등 자회사의 기업공개도 예상된다 며 결과적으로 과거 저수익 사업을 정리하고 고수익·고성장 사업부를 효율적으로 운영하면서 기업 경쟁력이 강화될 것 이라고 평가했다. 분할 이후 SK케미칼그룹은 매출액 11조원 이상의 글로벌 친환경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SK케미칼의 그린케미칼 부문 매출액은 지난해 8144억원에서 2020년 1조3000원으로 라이프사이언스 부문은 3871억원에서 6000억원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SK가스는 같은 기간 5조2547억원에서 9조원으로 SK D D는 2764억원에서 7000억원으로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이 같은 전망으로 7월 이후 6만원 후반대에 머물던 SK케미칼 주가는 기업분할을 앞두고 10월부터 급등하기 시작했다. 주식 거래가 정지된 11월 29일엔 8만4200원까지 올랐다. 그러나 증권사 목표주가는 현재 9만7667원으로 재상장 후 추가 상승 여력이 충분하다는 평가다. 한편 SK케미칼은 6월 21일 이사회에서 지주사 전환을 의결한 후 10월 27일 주주총회에서 주주들로부터 동의를 이끌어냈다. 11월 29일부터 매매 거래정지 상태가 된 SK케미칼은 내년 1월 5일 분할사들이 주식시장에 재상장된다.
예스 카지노 사이트20171206,IT과학,스포츠서울,KT 올해 마지막 골드번호 5000명의 주인공은,KT는 ‘골드번호’ 5000개의 주인공을 찾는 추첨 행사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제공 KT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 KT가 올해 마지막 골드번호 5000개의 주인공을 찾는다. KT는 ‘골드번호’ 5000개의 주인공을 찾는 추첨 행사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골드번호란 기억하기 쉬워 고객들이 선호하는 휴대전화번호를 뜻하며 번호 매매 방지를 위한 정부정책에 따라 매년 2회씩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배정한다. KT는 지난 9월 1차 추첨행사에 이어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골드번호는 AAAA형 AAAB형 AABB형 ABAB형 ABCD형 특정의미 1004 2580 등 형 등 총 5000개다. 올해 9월에 진행된 1차 골드번호 추첨 행사에서 번호 ‘0000’은 약 150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번 행사에서도 AAAA형 외에 2580 1004 4989 8949 등 특정의미를 담은 번호가 많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골드번호 신청은 KT 고객 외에도 신규 및 타사 이용고객도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KT 대리점 플라자 KT닷컴 www.kt.com 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앱 등에서 응모할 수 있다. KT는 골드번호에 당첨된 고객에게 12월 27일 개별 문자 안내 예정이며 당첨 고객은 12월 27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3주간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해 당첨 받은 번호로 번호 변경하면 된다.
온라인바둑이20171207,IT과학,한국경제,김연아 내세운 SKT 평창 앰부시 마케팅 논란,SKT 간접 올림픽 홍보 평창조직위 광고 내려라 SKT 공익적 취지 해명 후원사 KT와 신경전 분석도 이정호 기자 피겨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김연아와 윤성빈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를 내세운 SK텔레콤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응원 영상 사진 이 불법 논란에 휩싸였다. 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가 대회 공식 후원사의 독점적 마케팅 권리를 침해한 영상이라며 방영 중단을 요구해서다. SK텔레콤은 “방송사와 공동 제작한 공익 취지의 캠페인 영상”이라고 해명했다. 평창올림픽조직위는 SK텔레콤이 KBS SBS와 선보인 평창올림픽 응원 캠페인 영상이 불법 앰부시 마케팅에 해당한다고 판단하고 지난 4일과 6일 두 차례에 걸쳐 SK텔레콤에 방영 중단을 요청하는 공문을 발송했다. 앰부시 ambush·매복 마케팅은 올림픽·월드컵 등의 공식 후원사가 아닌 업체들이 간접적으로 자사 광고나 판촉 활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공식 후원사만 사용할 수 있는 올림픽 관련 명칭이나 로고 대신 ‘도전’ ‘승리’ 등 일반 명사를 활용한 응원 마케팅이 대표적이다. 조직위 측은 “공식 후원사가 아닌 SK텔레콤이 해당 영상에서 조직위가 상표 등록한 2018 평창올림픽이란 단어를 사용해 저작권법 위반 소지가 있다”며 “올림픽 대회를 자사 홍보와 직접 연계한 점도 부정경쟁방지법 위반 행위에 해당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SK텔레콤은 “방송사들이 공익적인 취지로 기획한 캠페인 영상에 협찬했을 뿐”이라며 “캠페인 말미 협찬 사실을 안내하는 음성과 자막은 방송법에 규정된 협찬 고지 규칙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직위는 KBS와 SBS에 영상 방영 중단을 요구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업계에선 월드컵 올림픽 대회 때마다 반복됐던 SK텔레콤과 KT 간 마케팅 신경전이 재연된 것이란 분석도 나오고 있다. KT는 평창올림픽 통신분야 공식 후원사를 맡고 있다. SK텔레콤은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에도 KT가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 지정되자 ‘붉은악마’를 후원하는 앰부시 마케팅을 펼쳐 KT 못지않은 마케팅 효과를 거뒀다. 염동열 자유한국당 의원은 지난 7월 평창올림픽의 지식재산 사용을 엄격하게 제한해 앰부시 마케팅을 막는 평창올림픽 특별법 개정안을 발의했지만 국회에 계류 중이다.
온라인 카지노 제작20171204,IT과학,아이뉴스24,이통시장 기기변경 대세 …가입자 차별 없나,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이동통신 시장 경쟁이 쓰던번호 그대로 사업자를 바꾸던 번호이동에서 말 그대로 단말기만 바꾸는 기기변경으로 빠르게 바뀌고 있다. 지원금 가입자 차별을 금지한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 단통법 이후 기변수요가 커진 것. 다만 번호이동과 달리 기기변경의 경우 스팟성 지원금 지급 단속 등 관리감독이 어렵다는 지적도 있다. 통신사업자로서는 지원금 경쟁 등 부담이 커지고 있는 셈이다. 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무선가입자 통계에 따르면 단통법 이후 지난 2015년 3월을 제외하고는 기기변경 가입자가 번호이동 가입자를 크게 웃돌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번호이동 가입자 수는 월 50만 60만 사이지만 기기변경의 경우 70만에서 많게는 110만명 2015년 10월 을 기록하기도 했다. 신규가입·기기변경·번호이동을 구분해 집계한 것은 지난 2014년 10월부터다. 그 이전과 단순 비교는 어렵지만 단통법 시행 이후 기기변경이 번호이동을 앞서는 추세가 뚜렷해졌다는 게 업계 설명이다. 멤버십과 가족결합 등이 확대된 것도 과거 단말기 교체를 위해 번호이동을 선택하던 것에서 기기변경으로 이동하는 원인이 됐다는 평가다. 실제로 기기변경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출시에 맞춰 급증하는 추세다. 기기변경이 90만건을 넘었던 것은 2015년 7·8·10·11월 2016년 8·10·11월 2017년 9월로 나타났다. 이 기간은 삼성전자의 하반기 대표 모델인 갤럭시노트5 2015년 8월21일 갤럭시노트7 2016년 8월19일 갤럭시노트8 9월15일 출시일과 겹친다. 기변이 대세 …가입자 차별 줄었나 이통사 가입자 유치 경쟁이 번호이동에 집중되면서 논란이 됐던 지원금 차별 문제 등도 수그러드는 분위기다. 단통법 취지대로 가입자 차별 등 문제도 크게 해소됐다는 게 정부 측 평가다. 그러나 번호이동 보다 기기변경 비중이 커지면서 이통사 지원금 경쟁도 기기변경에 집중되고 있다. 기변 시장의 스팟성 불법 지원금 문제도 고개를 들고 있다. 가령 온라인 폐쇄망의 경우 번호이동이 기기변경 보다 20만 30만원 더 싼 게 일반적이나 최근엔 재고정리 또는 경쟁상황 변동시 둘의 차이가 거의 없어지고 있는 것. 그만큼 기변 시장에도 불법 지원금 경쟁이 심심찮다는 뜻이다. 이는 정부 관리감독이 집중된 번호이동과 달리 기변 시장의 경우 정확한 지원금 규모 등을 파악하기 어렵다는 점도 한 몫 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번호이동의 경우 한국통신사업자협회 KTOA 에서 매일 집계를 내고 이를 바탕으로 방송통신위원회가 구두경고와 벌점제도 등을 통해 시장과열을 단속하고 있다. 방통위는 하루 기준 번호이동이 2만4천건을 넘으면 시장과열로 판단한다. 반면 기변에는 이 같은 규정이 없다. 이와 관련 방통위 관계자는 단통법 취지상 지원금 지급은 번호이동과 기기변경 가입자가 차별되지 않아야 한다 점 이라며 이어 번호이동과 기기변경에 차별을 두진 않는다 고 했다. 이통사로서는 가입자 유치 효과가 없는 기변경쟁이 가열되면서 기존 가입자 유지 비용 등 부담이 커지는 셈이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구조상 기기변경에 번호이동 보다 큰 지웜금을 지급하기 어렵지만 상황반 운영 등으로 이통 시장에 규제 압박이 심해지면 이통사들이 번호이동과 기기변경의 실구매가가 비슷해지는 경향이 있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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