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4,IT과학,연합뉴스,한전 고지서 봐야 알던 설비 장애 이젠 IoT가 알려준다,서울 연합뉴스 SK텔레콤이 4일 IoT 전용망 로라 를 통해 에너지 설비를 원격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플랫폼을 통해 제어하는 에너지 설비 관리 IoT 서비스 E2MS 를 출시했다. 직원이 첫 적용 업체인 동양이엔피의 태양광 인버터 모듈을 점검하고 있다.
쓰리랑게임다운로드20171204,IT과학,전자신문,SK텔레콤 KT관로 무단훼손 사건 법정 분쟁 가나,게티이미지뱅크 KT가 평창동계올림픽을 위해 설치한 통신시설을 경쟁사인 SK텔레콤이 무단으로 훼손했다며 고소한 사실이 드러났다. SK텔레콤은 실수를 인정하고 관로를 원상 복구했지만 사건은 법정분쟁으로 비화가 불가피할 전망이다. KT는 SK텔레콤과 협력사 직원을 10월 31일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에 KT가 구축한 통신관로를 훼손하고 무단으로 SK텔레콤의 광케이블을 설치한 혐의 업무방해·재물손괴 등 로 춘천지검 영월지청에 고소했다. SK텔레콤과 협력사는 평창군 대관령면 내 올림픽 통신시설을 위해 KT가 설치한 통신관로 중 메인 프레스센터 MPC 국제방송센터 IBC 스키점프대 슬라이딩 센터 인근의 관로 내관 3개를 절단하고 자사 광케이블을 설치한 혐의를 받고 있다. KT가 공개한 방송통신망 절단 사진 KT는 국제올림픽위원회 IOC 와 총 333km의 통신망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015년 9월부터 올해 8월까지 설치했으며 수백억원 비용을 들였다. SK텔레콤과 협력사 직원이 이같은 설비를 무단 훼손해 재산상 침해가 발생했다고 주장했다. SK텔레콤은 올림픽조직위원회와 IBC내 관로활용 작업에 대해 조직위와 구두협의를 통해 통신장비 설치 작업을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관로의 KT 소유여부 KT와 협의 등을 확인하지 않은 상황에서 실수로 관로를 절단했다는게 SK텔레콤 주장이다. SK텔레콤은 일단 해당 관로를 복구했다. SK텔레콤의 고의성 등 여부를 두고 법적 분쟁이 본격화할 조짐이다. KT는 SK텔레콤과 협력사 직원을 고소한 사실을 언론에 밝히면서 “세계적인 축제이자 국가적인 대사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해 매우 유감”이라면서 “법적대응을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의도치않게 포설과정에서 경쟁사 시설을 일부 훼손한 것에 대해 유감”이라면서 “무선 서비스 품질 개선 과정에서 단순실수이며 앞으로는 내부 프로세스를 강화해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몰디브바둑이20171201,경제,연합뉴스,삼성 이건희 회장 취임 30주년 특집영상 사내 상영,쾌유 기원 임직원 메시지도 영상에 포함…별도 기념행사 없어 서울 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삼성은 1일 이건희 회장 취임 30주년을 맞아 삼성전자를 비롯한 모든 계열사에서 사내 방송을 통해 특집 영상물을 상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30년을 이어온 약속 이라는 제목의 5분 30초 분량 영상에는 이 회장이 신경영 선언을 통해 내놓은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 만들겠다는 약속과 이를 실현하는 과정이 실렸다고 한 계열사 관계자는 전했다. 1987년 12월 1일 회장 취임식 장면으로 시작하는 영상에는 미래지향적이고 도전적인 경영을 통해 삼성을 세계적인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시킬 것 이라는 이 회장의 메시지가 담겼다. 이어 불량제품 화형식 라인스톱제 능력주의 인사 등 약속을 지키기 위한 변화와 함께 위기경영 인재제일 기술중시 등 기업 체질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 등도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후반부에는 국내외 임직원들이 이 회장의 쾌유를 기원하는 희망 메시지 영상클립 도 담겼다. 영상물은 지난 2014년 이 회장의 1월 신년사 가운데 남보다 높은 곳에서 더 멀리 보고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냅시다. 미래를 대비하는 주역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라는 격려 메시지로 마무리됐다. 삼성전자 등은 이 회장 취임 30주년을 맞아 별도의 기념행사를 열지 않았으며 영상물 상영과 함께 사내 업무망 로그인 화면에 취임 30주년 메시지를 담는 것으로 이를 기념했다.
예스카지노 쿠폰20171201,경제,머니S,파리바게뜨 3자 합작법인 출범… 제빵사 70%가 직접고용 반대,본문 이미지 영역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파리바게뜨는 고용노동부의 제조기사 직접고용 시정지시의 대안으로 가맹본부 가맹점주협의회 협력업체 등 3자가 합자한 상생기업 ‘해피파트너즈’를 출범한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10월부터 상생기업 설명회를 진행했다”며 “제조기사들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고용노동부가 직접고용을 지시한 제조기사 5309명 중 약 70%인 3700여명이 가맹본부 직접고용에 반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들 중 현재 협력회사에 남겠다는 일부를 제외하고 대부분 상생기업 소속전환에 동의했다는 부연이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그동안 설명회를 통해 급여 인상분 복리후생 승진제도 개선 등 상생기업에 관한 구체적인 운영 방안이 공개되면서 상생기업에 동의하는 제조 기사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최근 대구지역 협력업체 소속 제조기사들의 80% 이상이 직접고용에 반대한다는 성명을 내고 가맹점주 2368명이 가맹본부 직접고용에 반대하는 탄원서를 고용노동부에 제출하는 등 상생기업 설립에 대한 요구가 높아 출범을 결정했다는 게 파리바게뜨의 설명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많은 제조 기사들이 상생기업으로 소속 전환 의사를 밝혔고 하루빨리 안정적인 환경에서 근무하기를 원하고 있어 상생기업을 조속히 출범시킬 계획”이라며 “아직 마음을 결정하지 못한 인원들도 언제든지 상생기업으로 소속전환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제조기사들에 대한 업무지시는 상생기업 소속의 현장관리자를 통해서만 이뤄진다”며 “고충처리위원회를 신설해 부당한 대우를 받는 제조기사들의 어려움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노사협의회를 통해 빠른 시간 내에 현장의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상생기업 소속 제조기사들은 기존 근속과 퇴직금이 그대로 승계되며 급여가 13.1% 인상된다. 각종 복리후생도 상향 조정된다. 11개 협력업체 인원과 조직을 통합하면서 휴무 대체 인력 충원이 수월해져 최대 월 8일까지 휴무일이 보장된다. 관리자급 직원 수요 증가에 따라 승진 기회도 늘어날 전망이다.
적토마게임 모바일20171202,IT과학,아이뉴스24,게임리뷰레볼루션을 넘어라 테라M,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신작 테라M 이 28일 출시됐다. 중국산이 판치던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 장르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 이하 레볼루션 으로 시장을 제패한 넷마블이 두 번째로 선보인 신작이어서 더욱 이목이 쏠린 게임이다. 테라M 은 2010년 론칭된 PC MMORPG 테라 지식재산권 IP 을 활용해 블루홀스콜이 개발한 게임이다. 원작 테라 는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과 상대를 지정하지 않고 스킬을 사용하는 이른바 논타기팅 전투로 차별화를 꾀한 작품으로 테라M 역시 이러한 특징을 계승했다. 직접 플레이해 본 테라M 은 일단 레볼루션 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게임이었다. 이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이나 아이템 체계 캐릭터 육성 방식 등에서 유사한 흔적이 무척 많았기 때문이다. 몬스터를 사냥해 완성하는 도감 시스템이나 배경이 푸른 빛을 띠고 있어 배경템 이라고 불리우는 이용자 간 대결 PvP 특화 아이템 등 리니지2 레볼루션 을 즐긴 이용자라면 익숙할 요소가 많다. 다만 아이템을 수집하는 난이도는 테라M 쪽이 한 수 높아 보인다. 일반부터 신화에 이르는 기존의 아이템 등급에 이어 A부터 S까지의 추가 등급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테라M 에서 최상의 아이템을 얻으려면 각 부위별로 신화S급 아이템을 얻어야 한다. 여기에 PvP에서 최고가 되고 싶다면 앞서 언급한 배경템 신화S급 을 수집해야 하는 만큼 적잖은 노력이 수반돼야 할 듯하다. 더욱이 여느 RPG에서는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장비 합성 이 테라M 에는 없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리니지2 레볼루션 에서는 장비 합성을 통해 무과금 이용자도 배경템을 노릴 수 있었지만 테라M 에서는 운 좋게 얻은 S급 아이템을 성장시키거나 처음부터 과금을 해 양질의 아이템을 노려야 할 듯하다. 테라M 은 이처럼 소위 레볼루션 류로 분류되는 넷마블식 MMORPG의 특징을 충실히 따른 게임이다. 이러한 특징은 양날의 검으로 작용할 수밖에 없는데 일단 테라M 으로 모바일 MMORPG를 처음 접한 이용자에게는 무척 신선하면서도 색다르게 다가올 것으로 여겨진다. 화려한 그래픽과 검증된 시스템은 분명 이들을 붙잡을 수 있는 요소가 되기 충분해 보인다. 그러나 앞서 레볼루션 을 접했거나 여러 모바일 MMORPG를 해본 게이머에게 테라M 의 시스템은 우선 거부감을 불러일으킬 여지가 있다. 개인적으로도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도감을 완성하기 위해 무수히 많은 몬스터를 사냥했던 과정이 과연 재미 가 있었는지 의문스럽기 때문이다. 다시말해 테라M 은 넷마블이 쌓아온 모바일 MMORPG의 노하우를 십분 살린 신작 이지만 그 한계를 과감하게 벗어나진 못한 구작 이라는 느낌이다. 다만 논타게팅 전투가 선사하는 강력한 타격감과 전투의 재미는 레볼루션 에서는 접하지 못한 재미임에 틀림없다. 상대의 공격을 이리저리 피해가며 유효타를 꽂아넣는 지하 투기장의 묘미도 상당했다. 캐릭터를 일정 수준으로만 육성하기만 하면 각종 콘텐츠를 즐기는 재미는 충분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테라 를 상징하는 존재 엘린 의 매력도 여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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