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1,경제,서울경제,케이뱅크 연 최대 2.7% 금리 예적금 출시,우리銀 예·적금 금리 0.3%P 인상 서울경제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가 한국은행의 금리 인상 후 첫날인 1일 최대 2.7%의 금리를 적용 받는 예·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케이뱅크에 따르면 ‘플러스K 자유적금’은 급여 이체 체크카드 사용 프로필 사진 등록 등 실적 조건을 만족하면 최대 연 2.7%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 ‘코드K 자유적금’은 케이뱅크 앱이나 웹 가입화면에서 제공하는 코드만 입력하면 최고 연 2.4%가 적용된다. 대표 예금 상품인 ‘주거래우대 정기예금’은 급여 이체와 케이뱅크 체크카드 실적만 채우면 최고 연 2.4%를 받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이며 정기예금은 상품 2종 합산 1 000억원 자유적금 2종은 1 000좌 달성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우리은행은 이날부터 정기예금과 적금 상품 금리를 최고 0.3%포인트 인상했다. 우리웰리치100여행적금 금리는 최고 연 4.7%로 0.2%포인트 인상되고 위비짠테크적금 금리는 최고 연 2.55%로 0.25%포인트 올라간다.온라인 카지노 제작20171203,IT과학,ZDNet Korea,블록체인 겨냥 스마트폰 핀니 나온다,암호화폐 저장 안전한 전자지갑에 분산앱까지 지원 지디넷코리아 손경호 기자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저장하는 전자지갑 역할을 하면서도 블록체인을 활용한 메신저 웹서핑 등을 지원하는 분산애플리케이션 Dapp 을 쓸 수 있게 한 스마트폰이 나온다. 스위스 소재 스타트업으로 2014년 설립된 시린랩스 SIRIN LABS 는 블록체인이 보다 대중화 되는 시대를 맞아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는 전용 스마트폰 핀니 FINNEY 를 내년 하반기 중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OS 기반에 자체 개발한 실드OS Shield OS 를 탑재한다. 여러 개인들과 P2P방식으로 네트워크 자원을 공유하며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전자지갑을 스마트폰 내 하드웨어 기반 저장소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안전성을 높인다. 시린랩스가 개발 중인 블록체인에 특화된 보안 스마트폰인 핀니 FINNEY 핀니의 하드웨어는 5.2인치 QHD 디스플레이 256GB 내부 저장소 8GB RAM과 함께 와이파이 블루투스를 기본 제공하며 후면 16M픽셀 카메라를 전면에는 12M픽셀 광각렌즈 카메라를 탑재했다. 가격은 최대 999달러를 목표로 한다. 보안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핀니는 내부에 자체적인 침입방지시스템 IPS 를 적용한다. 전자지갑을 보호하기 위한 물리적인 보안 스위치 역할을 하는 일명 블럭실드 Blockshield 라는 기술을 적용해 IP주소 숨기기 기기 고유의 정보인 MAC주소 무작위 변경하기 등을 지원한다. 사용자 인증의 경우 생체 패턴 잠금해제 행동 기반 등 3가지 형태로 구성된다. 시린랩스는 블록체인 기반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도구로 스마트폰과 PC 등을 제작하는 중이다. 자료 시린랩스 이와 함께 블록체인 기반 인터넷전화 VoIP 메신저 이메일 등을 지원한다. 시린랩스는 핀니 내부에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계약서와 분산앱을 활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이더리움 클라이언트인 스테이터스 Staus 를 사전 탑재할 계획이다. 이를 활용하면 해당 기기 사용자들 간에 오픈소스 메신저 모바일 웹브라우저 등을 이더리움 네트워크 상에서 운영할 수 있게 된다. 시린랩스는 또한 소프트웨어개발키트 SDK 를 공개해 분산앱 개발자 커뮤니티가 무료로 빠르면서도 안전한 방법으로 자신들의 자산을 배포하는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이 기기 사용자들은 또한 독립적인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구성한다. 사물인터넷 IoT 에 특화된 암호화폐인 아이오타 IOTA 에 적용된 탱글 Tangle 이라는 거래 합의 방식을 도입해 사용자 스스로가 채굴자이자 거래기록을 남기는 주체가 되는 만큼 채굴기업이나 채굴연합에 줘야하는 수수료가 없게된다. 현재 시린랩스는 SRN이라는 이름의 토큰을 판매하는 크라우드세일 ICO 을 진행 중이다. IT전문매체 벤처비트에 따르면 시린랩스 공동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 CEO 인 모시 오ㅤㄱㅔㄱ은 우리의 목표는 단순하고 친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블록체인 기술을 표준화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스카이카지노 도메인20171201,IT과학,데일리e스포츠,이슈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베인글로리 랜파티 개최,슈퍼이블 메가코프는 전세계 모바일 e스포츠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자사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 가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와 협력해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뷰잉 파티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뷰잉 파티는 오는 17일 개최되는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을 현장에서 직접 관람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미국 일본의 8개 코카콜라 파트너 극장에서 대형 화면으로 보다 생동감 넘치는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을 시청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한국을 포함해 벨로루시 칠레 러시아 태국 브라질 등 총 10개 지역에서는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장소를 지정해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랜파티를 진행한다. 한국은 12월17일 오후 5시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O2O 서비스 기업 나우버스킹에서 관람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베인글로리 캐서린 스킨 코카콜라 음료 팬아트로 제작된 캘린더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방침이다. 슈퍼이블 메가코프 e스포츠 GM 에반 덴바움 Evan Denbaum 은 코카콜라 전용 극장 및 세계 각 지역의 랜파티에서도 싱가포르의 현장감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이라며 베인글로리 의 역사상 가장 큰 순간이라고 할 수 있는 5대5 모드 공개에 전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 고 말했다. 코카콜라 알방 데셸롯 Alban Decheloe 은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을 즐기는 많은 팬들이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시며 베인글로리 e스포츠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 고 전했다.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랜파티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인글로리 공식 홈페이지 www.vainglorygam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은 12월14일에서 17일까지 싱가포르 칼랑 극장에서 진행되며 신규 5대5 모드에 대한 세부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몰디브바둑이 먹튀20171201,경제,한국경제TV,마켓토론 변곡점에 있는 증시 12월 하반기 전망,한국경제TV 박두나 PD 증시 라인 11 앵커 김동환 경제 칼럼니스트 경희대학교 국제지역연구원 객원연구위원 출연 김일구 한화투자증권 센터장 전승지 삼성선물 책임연구원 유성만 현대차투자증권 스몰캡 Q. 한은 기준금리 1.50%로 인상… 경제에 미칠 영향은 김일구 워낙 낮은 금리를 조금 올렸고 향후에도 서서히 올릴 것 같아 큰 영향 없을 듯 하지만 금리 인상 정책이 곧 경기 회복을 의미하는데다 내년도 추가 인상 횟수나 속도에 대해서도 급격한 변화가 없을 것으로 예상. 더욱이 이미 오래 전부터 금리 인상이 예견돼 있었기 때문에 선반영된 부분도 있다는 지적. 이날 금리인상 발표와 맞물려 코스피 코스닥 지수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지만 기준금리 인상의 여파라기보다 전일 나스닥 기술주 하락의 영향으로 IT 대형주가 약세를 보인 것이 주된 원인. 선물 시장에서도 영향은 미미할 것이란 분석. Q. 금리인상에 따른 외환시장 환율 흐름은 전승지 공교롭게도 총재님 기자회견 이후 환율 상승. 기자회견을 시장에서는 다음 금리인상에 대한 시그널이 없어 비둘기파적으로 해석하기도 했으나 환율 상승을 견인할 정도는 아니었음. 당국의 속도 조절과 어제 주가 하락 외국인이 6천억원 가까운 주식을 판 것이 환율 상승 견인 Q. 금리 인상… 원달러 환율 하락세 진정국면을 맞을 수 있을까 전승지 최소 1회 정도의 금리인상 전망. 부동산 경기 잡기에 대한 당국 의지 강하나 금리인상이 내수에 미칠 영향 가늠해 가며 시간을 갖을 듯. 다만 이번 회의에서 한은의 경기 전망은 긍정적임을 확인. 환율은 당분간 금리인상이 없다는 점에서 우리 기준금리 영향 제한되겠으나 원화가 긴축 통화로 분류됐다는 점에서 중장기적 강세 요인으로 볼 수 있다. Q. 코스닥 시황 분석 유성만 코스닥은 최근의 급등세 이후에 조정을 받는 단기적인 국면에 접어들고 있다. 또한 원화강세가 이어지면서 수출주 위주로 조정을 받고 있다. 금리 인상이 코스닥에 주는 영향은 장기적으로는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온라인 바카라 조작20171204,IT과학,블로터,크리에이터 탐구생활 ⑩개그맨 커플의 유튜브 진출기 ‘엔조이커플’,‘엔조이커플’ 채널의 임라라 좌 손민수 씨 크리에이터에 대해 항상 나뉘는 의견이 있다. 이미 레드오션이다 혹은 아직 블루오션이다 는 것이다. 양쪽 모두 일리는 있다. 국내 유튜브 시장에서 이미 대형 크리에이터들은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고 아직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세대는 넘어가라고 있는 거다. 유행이란 것도 지나가기 마련이다. 새로운 스타가 탄생할 공간은 언제나 남아있다. 크리에이터 탐구생활 을 진행했던 한 대형 크리에이터는 크리에이터 시장을 숲과 나무로 봤을 때 아직 군데군데 비어있는 카테고리는 분명히 있다 라고 말하기도 했다. 비트코인을 두고 요즘 나오는 얘기처럼 그때 했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했을 때 했어야 했는데 의 무한 반복이 되기엔 아까운 시간이다. 유튜브 시작 단 8개월 만에 구독자수 28만명을 기록한 크리에이터가 있다. 시작할 당시에도 이미 늦었다 말했지만 용기있게 도전했다가 대박 을 맞았다.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 의 임라라·손민수 씨 이야기다. 두 사람의 본업은 개그맨이다. 임라라 씨는 2015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최근 종영한 방송 웃찾사 에서 활동한 적이 있고 손민수 씨는 2014년부터 tvN 코미디빅리그 에서 개그맨으로 활동했다. 방송국 개그맨이었던 그들이 유튜브를 선택했던 이유는 뭘까. 방송에서 개그맨이 스타가 될 수 있는 등용문은 너무 작아졌어요. 진짜 미친 듯이 열심히 하는데도 시청률은 한 자릿수 겨우 나오니까요. 그런데 우리끼리 이야기하고 회의하는 내용은 정말 재밌는 게 많거든요. 아까웠죠. 그러다 유튜브를 해보면 어떨까 싶었어요. 두 사람은 할 거면 제대로 하자 라는 생각으로 본격적인 유튜브 채널 준비를 시작했다. 제일 중요한 컨셉 을 두고 고민을 했다. 선택의 결과는 커플 콘텐츠 다. 말리는 사람도 많았다. 지금이야 좋지 결혼 못 하면 어떡하려고 같은 의견이었다. 하지만 두 사람은 확신이 있었다. 당시 유튜브에서 그나마 커플 콘텐츠 분야는 공백이 조금 있어 보였고 둘이 데이트하며 나오는 자연스러운 것들을 담고 싶었다. 영상 콘텐츠는 대리만족을 주는 기쁨이 가장 크다고 생각해요. 제가 여자친구 입장에서 봤을 때 남자친구의 착함과 선한 이미지가 많은 여성분들에게 어필이 되겠다는 생각이 있었어요. 임라라 씨 연인이 된 지 1천일을 기념해 시작한 유튜브 채널 첫 번째 콘텐츠 사진 유튜브 3년째 연애 중인 두 사람의 합은 콘텐츠 기획에서부터 촬영 편집까지 척척 맞는다. 특히 편집에서의 역할 분담은 콘텐츠의 주요 성공요소로 봐도 될 만큼 특징적이었다. 일단 손민수 씨가 1차로 간단한 컷 편집을 하면 임라라 씨가 섬세한 디테일을 집어넣는 2차 컷편집을 한다. 그다음으로 같이 음악이나 자막 효과 등을 논의해서 넣는다. 서로 번갈아가며 편집작업에 동참하니 각자 연인의 장점과 매력을 잘 살린 컷을 찾아주게 된다. 자기가 민망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사실 상대방은 귀엽고 예쁘다고 생각하는 컷이거든요. 편집을 주고받다 보면 자연스럽게 서로의 장점이 부각된 컷으로 콘텐츠가 채워지죠. 결국 시청자들도 그 모습을 좋아하시더라고요. 손민수 씨 개그맨이자 유튜버 크리에이터 손민수 좌 임라라 씨 전략 1 개그의 호흡을 익혀라 두 사람은 방송국 개그맨으로 활동했던 시기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한 이후에 더 많은 인기를 얻었다. 길거리를 걷다가 알아보는 사람도 크게 늘었다. 하지만 개그맨 활동에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는 유튜브 채널을 성공시키는 데 큰 동력이 됐다. 그동안 고생하며 익힌 개그 콘텐츠의 호흡은 유튜브 콘텐츠에도 그대로 적용됐다. 개그 코너를 짤 때도 문법이 있어요. 은어라서 사용하기는 좀 그렇지만 웃음이 터지는 부분 웃기기 이전에 깔아주는 부분 등으로 나뉘죠. 방송에서 적용하던 호흡대로 웃음을 의도하고 편집을 하면 조금 더 재밌게 받아들여 주시더라고요. 두 사람은 개그 콘텐츠를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개그 영상을 많이 보라 는 조언을 했다. 개그 콘텐츠는 그냥 웃긴 사람들이 하면 되는 걸로 생각하지만 누구에게나 그런 감 이라는 게 있는 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런 의미에서 트렌드를 따라가는 능력도 강조했다. 요즘 사람들이 웃기게 생각하는 것들을 시의성 놓치지 않고 따라가는 것도 개그의 문법이다.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의 콘텐츠 목록. 제목만 봐도 두 사람의 끼와 재치가 넘치는 콘텐츠들을 알 수 있다. 전략 2 계속해서 다양한 시도를 해라. 특히 초반 3개월은. 엔조이커플 채널이 몇 가지 콘텐츠로 크게 주목을 받기는 했지만 두 사람은 결코 흥행 콘텐츠의 포맷을 그대로 따라가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 재능과 끼가 더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엔조이커플은 몰래카메라 먹방 브이로그 상황극 등 개그 소재가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콘텐츠를 지금도 실험 중이다. 댓글 반응을 보기도 하고 조회수 등 단순 숫자 비교를 해보기도 한다. 초반 3개월 동안은 계속해서 이것저것 시도했어요. 그러면서 사람들이 어떤 모습을 좋아하는지 어떤 것들이 인기 영상에 올라가는지를 테스트했죠. 엔조이커플은 플랫폼에 대한 테스트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두 사람이 운영하는 채널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이 있다. 수익 부분 때문에 가장 중심은 유튜브다. 다만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통해 각 플랫폼마다 이용자들이 원하는 콘텐츠 특성이 다르다는 인사이트를 얻었다. 예를 들면 초창기 페이스북에는 예고편 형식의 콘텐츠를 올리면 유튜브로 넘어오겠거니 했었다. 그런데 그런 방식은 공유수가 크게 나오질 않았다. 결정적인 순간이 담기지 않은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공유할 이유가 없었기 때문이다. 지금은 요약본 형식의 콘텐츠로 페이스북 업로드를 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주로 소식 올리기용으로 활용한다. ‘엔조이커플’의 인스타그램 계정. 영상 콘텐츠를 많이 올리기보다는 커플 이미지를 알리는 사진들이 많다. 전략 3 콘텐츠 반응은 시간 투자에 비례한다. 최근 엔조이커플이 소위 빵 터졌다 라고 할 만한 콘텐츠는 엘리베이터 방구 몰래카메라 다. 유튜브 페이스북 기준 총합 8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웬만한 제작사의 조회수를 훨씬 웃돌 만큼 입소문을 크게 탔다. 두 사람은 운이 좋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시간을 정말 많이 들인 콘텐츠다 라고 말했다. 엘리베이터에서 여자친구가 방귀를 뀐다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이런 이런 리액션이 나와야 웃기겠다 라고 머리 속에 상상한 것들이 충분히 나올 때까지 새벽부터 촬영을 계속했다. 다행히 몇 가지 좋은 리액션이 잡혔다. 촬영 당시에 싸우기도 많이 싸웠어요. 시간이 정말 많이 걸렸거든요. 분명한 계획을 갖고 해당 그림이 나올 때까지 하루종일 촬영했어요. 편집에도 신경을 많이 썼고요. 두 사람은 영상에 공이 들어가면 시청자들이 알아주는 것 같다는 점을 강조했다. 한편으로는 또 한 번 빵 터진 것에 안주하지 말 것 을 말했다. 방귀 영상이 터졌다고 해서 비슷한 2탄을 만들어낸다고 한들 잘 안됐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두 사람은 방귀 영상 이후로 오히려 더 신중하고 공들인 영상을 기획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엔조이커플’의 엘리베이터 방구 몰래카메라 콘텐츠 갈무리. 해당 콘텐츠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유튜브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유튜브 커플 콘텐츠를 만들면 힘든 점도 많지 않나요 카메라 없는 상태로 데이트하던 시절과 비교하면 어떤가요 단언컨대 비추합니다. 한번은 이런 적이 있었어요. 해가 지기 전 장면이 필요한 콘텐츠를 찍어야 되는데 둘이 싸운 거예요. 근데 화해하기는 싫고 해는 점점 지고. 해지기 1시간 전에 얼마나 고민이 되던지. 결국 화해 안 하고 다음 날 아침에 다시 만났어요. 임라라 씨 영상 콘텐츠에서는 두 사람의 장난스럽고 예쁜 모습만 나오지만 모든 연인은 그렇듯 싸우기도 할 테다. 특히 짓궂은 장면을 촬영할 때가 많이 있어 걱정이 됐다. 하지만 두 사람은 말로만 비추 일 뿐 행복해보였다. 서로 이것만큼은 하지 말자 라고 약속해둔 선도 있다. 이를테면 숨어있다가 깜짝 놀래키기 같은 류다. 이런 방식으로 서로를 배려하며 두 사람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계속 성장해가고 있다. 두 사람의 최종 목표는 결혼이다. 두 사람은 크리에이터로 열심히 활동한 돈으로 결혼 콘텐츠 육아 콘텐츠까지 찍을 거라는 포부를 밝혔다. 크리에이터 탐구생활 시리즈 더보기 ① 성공할 때까지 실험해줘요 ‘허팝’ ② 배고플 땐 ‘꿀키’ ③ 게임채널의 초통령 ‘도티’ ④ 개나소나 따라하는 비됴클래스 ‘JWVID’ ⑤ 최고의 글로벌 콘텐츠팀을 꿈꾸며 ‘솔파’ ⑥ 어린이들의 유튜브 스타 ‘라임튜브’ ⑦ 더빙의 대가 ‘유준호’ ⑧ 건프라 덕후 제룡의 ‘건담홀릭TV’ ⑨ 뷰티 유튜버의 파우치를 털어라 ‘씬님’ 권도연 기자 kwondydy bloter.net 저작권자 주 블로터앤미디어 저작권자를 명기하고 내용을 변경하지 않으며 비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아래 재배포 가능합니다.온라인카지노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