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로찍은 도쿄타워!
축하합니다! 71럭키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
20171204,IT과학,매일경제,201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천계 티켓 전석 매진,넥슨 대표 박지원 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이하 던파 ’에서 진행하는 ‘201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천계’의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티켓링크’를 통해 ‘201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천계’의 입장권 판매를 시작했으며 티켓 오픈 20초만에 5000석이 모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2007년부터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던파 페스티벌’은 국내 단일 온라인게임 최대 규모의 행사로 2015년 티켓 판매 시작 이후 3년 연속 매진행렬을 기록중이다. ‘2017 던파 페스티벌 천계’는 오는 9일 10시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겨울 업데이트 최초 공개 및 다채로운 무대 행사 체험 이벤트로 진행된다.
클로버게임20171201,IT과학,디지털데일리,케이뱅크 예적금 금리인상 이벤트,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케이뱅크 은행장 심성훈 는 연말을 맞아 예·적금 금리인상 이벤트를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상품은 ‘주거래우대 정기예금’이다. 급여이체와 케이뱅크 체크카드 실적만으로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금리는 1년 기준 최고 연 2.4%다. 이는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한눈에’ 비교에서 은행권 정기예금 중 최고 수준이다. 또한 ‘코드K 정기예금’은 제휴사 코드 입력 없이 가입만 하면 연 2.25%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자유적금 2종도 금리인상 이벤트 대상이다. ‘플러스K 자유적금’은 급여이체 체크카드 사용 프로필 사진등록 등 일정 실적조건을 만족하면 최대 연 2.7%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코드K 자유적금’은 케이뱅크 앱 또는 웹 가입화면에서 제공하는 코드만 입력하면 금리가 최대 연 2.4%다. 이와 함께 ‘듀얼K 입출금통장’ 역시 이벤트 기간 동안 ‘남길금액’을 설정하고 한 달간 유지하면 최고 연 1.4%의 금리를 제공한다.
클로버바둑이20171201,경제,디지털타임스,A2AGE 코스메틱 국내 런칭…욜로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브랜드 주목,최근 욜로 You Only Live Once 족 즉 한 번 사는 인생 지금 이 순간을 즐기자 라는 신념을 갖고 행복을 중시하며 현재의 만족에 삶의 가치를 두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맞춰 2017년 11월 화장품브랜드 A2AGE 가 즐기고 케어하라 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내세우며 새롭게 브랜드 런칭을 선보였다. A2AGE 는 61년 전통의 한국유니온제약의 자회사로서 연구진들과 함께 인간의 가장 피부가 좋은 나이인 20세의 피부조직을 연구하였고 그 결과 자연을 그대로 담은 천연성분과 현대 과학기술을 접목시킨 피부 타입별 맞춤형 화장품을 탄생시킨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재밌게 즐긴 만큼 케어하라 라는 모토 아래 새롭게 탄생한 제품은 총 3가지로 AA선스틱 NATURAL타입과 SKIN타입 화이트닝 9 미스트팩 뿌리는 마스크팩 워터 콜라겐 샤베트 수분크림 이다. AA선스틱은 스포츠매니아를 위한 스포츠 선스틱으로써 서핑 골프 웨이크보드 야구 등 스포츠활동에 최적화 되어있는 자외선차단제이다. 스포츠 전용 자외선차단제인 AA선스틱은 SKIN타입 워터스포츠용 과 NATURAL타입 데일리스포츠용 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지구상 최악의 자외선 지대인 네게브 사막 에서 살아남은 홍조류 Red Algae 의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하여 제작되었기 때문에 브랜드 런칭이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골프 야구 서핑 웨이크보드 등 자외선 차단이 반드시 필요한 운동을 좋아하는 스포츠매니아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특히 은은하고 매력적인 향기와 케이스에 거울이 달려있어 따로 거울이 없어도 케이스에 있는 거울을 보며 편리하게 바를 수 있다는 장점이 AA선스틱의 인기 포인트이다. 화이트닝 9 미스트팩 뿌리는 마스크팩 은 노화방지와 미백효과에 탁월한 Whitening 9 Complex BS 성분으로 제작된 제품으로써 피부의 수분과 주름개선 미백기능을 활성화 시켜줄 수 있는 미스트팩이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사회에서 미스트와 팩을 따로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미스트와 팩의 효과를 동시에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명 뿌리는 마스크팩 이다. 제형은 겔 Gel 타입이기 때문에 뿌리는 것 만으로도 마스크팩과 같은 효능을 나타낼 수 있다. 때문에 소량으로 분포 시 미스트의 효과 다량 분포 시 마스크팩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1일 1팩을 생활화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주목받고 있다. 워터 콜라겐 샤베트 수분크림 는 앞의 화이트닝 9 미스트팩과 동일한 수분케어 제품군으로서 요즘 같은 온도가 급격하게 낮아지는 시기에 생기는 각종 피부트러블 각질 화장 뜸 현상 피지 을 없애주기 위해 제작되었다. Vitamin Complex V7 비타민샐러드 성분과 일반적인 고분자 콜라겐 보다 수분 흡수율이 42배 더 높은 저분자 콜라겐 어류 콜라겐 으로 제작된 수분 크림으로써 사용 시 문지르면 워터드롭이 형성되어 충분한 수분을 피부에 공급시켜 주는 수분 보습크림이다. 현재 화이트닝 9 미스트팩과 워터 콜라겐 샤베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런칭 기념 15% 타임딜 특가 세일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오는 2018년 1월 새롭게 나올 예정인 치약을 시작으로 이어 립밤 클렌징 선크림 헤어에센스 등 다양한 코스메틱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라며 항상 기존의 일반적인 선스틱 마스크팩 수분크림들과는 차별화된 특징이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해왔고 수 차례 테스트를 거쳐 신상품을 출시하게 된 결과가 반응이 좋아서 다행이다. 단기간에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게 되어 인정받은 것 같아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 라고 밝혔다. 제품들은 네이버 스토어팜과 우먼스톡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원탁어부게임20171206,IT과학,전자신문,필수설비 공동활용 이대론 안된다4불합리한 이용대가와 산정기준,필수설비 공동활용 제도는 과도한 예외조항으로 본래 취지를 살리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예외조항을 개선한다고 하더라도 경제성이 떨어진다면 공동활용은 무의미하다. 필수설비 이용대가와 산정기준 재검토가 필요한 것도 이 때문이다. 2016년 기준 필수설비 이용대가는 2007년 대비 최대 130% 증가했다. 매번 필수설비 전체를 새로 구축하는 상황을 가정해 대가를 산정하는 표준원가산정방식 탓이다. 자재비·인건비 상승에 따라 산정 때마다 대가가 높아져 임차 사업자에 부담이 되고 있다. 그러나 기본 산식의 문제점 거론에 앞서 개선해야 할 선결과제가 있다. 감가상각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이용대가 단가 산정과 100m 단위 산정기준이다. ◇설비 감가상각 고려해야 KT가 보유한 필수설비 상당수는 체신부 산하 시절 1962년부터 1981년까지 5씩 4차례 기반설비 확충 사업으로 구축됐다. 1981년 구축된 설비라 하더라도 36년이 지났다. 전기통신사업법 설비 등의 제공조건 및 대가산정기준 고시 제28조 감가상각비의 산정 에 따르면 관로의 감가상각은 35년 전주는 40년이다. 이미 감가상각이 끝난 설비는 이용대가 원가 산정 시 이를 고려하는 게 상식이다. 필수설비 기본 대가 단가 는 정부 용역으로 3년마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 KISDI 이 산정한다. 현재는 감가상각이 전혀 고려되지 않는다. 논의된 적도 없다. KT가 보유한 설비별 구축 연도 정보를 정부에라도 공개 감가상각 반영 논의를 시작해야 한다는 요구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1m 빌려도 100m 비용은 불합리 필수설비 불합리한 산정기준도 개선해야 한다. 1m 단위로 산정하는 비인입관로와 달리 인입관로는 1m만 임차해도 100m 단위로 비용을 받는다. 최소임차거리 조건 에 의해서다. 인입관로 100m당 이용대가는 월 2만5000원이다. 통상 후발사업자가 빌리는 인입관로는 20 40m 수준이지만 100m 단위인 2만5000원을 내야 한다. 여기에 평균 비인입관로 통상 150 170m 비용인 2만1000원 2만4000원 2016년 대가 기준 을 더하면 매달 4만6000원 4만9000원을 필수설비 대가로 지불해야 한다. KT 경쟁사의 유선 가입자당평균수익 ARPU 이 1만6000원 1만9000원임을 감안하면 한 건물 당 3회선을 유치해야만 적자를 면할 수 있다는 얘기다. 그러나 상업용 건물 95%가 4층 이하 중소형 건물로 가입자 수요가 5회선 미만이다. 후발사업자의 유선시장 점유율을 고려하면 3회선 이상 유치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최소임차거리 조건 개선이 필요한 이유다. ◇경제성 검토로 필수설비 제도 취지 살려야 경제성은 필수설비 공동활용 예외조항과 제도개선 시 반드시 고려돼야 하는 요소다. 필수설비 정의 중에는 물리적 뿐만 아니라 경제적 으로도 복제가 불가능한 설비가 포함돼 있다. 후발사업자가 인입관로를 신규 구축할 때 평균 투자비는 약 3000만원 약 200m 기준 이다. 이를 회수하려면 ARPU가 1만6000원 1만9000원일 때 1회선 유치 시 약 150 190년 2회선 유치 시 75년 95년이 소요된다. 신규 구축은 불가능하다는 얘기다. 결국은 필수설비를 임차해야 하지만 불합리한 이용대가와 산정기준으로 인해 임차 시에도 경제성 확보는 어렵다. 이용자 선택권 보장을 위해서는 단가 산정 시 감가상각 반영 1m 단위 산정기준 개선 등을 통해 월 임차 비용을 70%가량 낮춰야 한다는 게 중론이다.
바둑이고수되기20171201,경제,연합뉴스,사랑을 전해요,서울 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서 열린 2017 골프존뉴딘그룹 지역사회 봉사활동 에서 박기원 골프존 대표와 임직원들이 주민들을 위한 생필품을 나르고 있다. 골프존뉴딘그룹 9개 계열사 임직원 6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봉사활동은 복지관 등 대상으로 3000만 원 기부 및 수서동 일대 1500여 세대에 생필품을 전달했다.
스포츠 토토 배당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