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6,IT과학,전자신문,삼성전자 건조기 영국서 별5개 만점…올해 최고의 대형가전 선정,영국의가전·IT 제품 평가 전문지 트러스티드 리뷰 가 삼성 건조기에 별5개 만점을 부여하며 2017 최고의 대형가전 으로 선정했다. 삼성전자는 영국의 가전·IT 제품 평가 전문지 트러스티드 리뷰 Trusted Reviews 가 삼성 건조기를 올해 최고 대형가전 Best Large Home Appliances 2017 으로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 건조기 DV90M5000IW 는 트러스티드 리뷰에 등재된 건조기 제품 중 최고 점수인 별 5개 만점을 받았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삼성전자 건조기가 뛰어난 건조 성능과 유용하고 편리한 기능을 두루 갖췄고 무엇보다 에너지 효율이 탁월해 그동안 평가한 제품 중 유지비용이 가장 적게 드는 등 결점을 찾아볼 수 없는 제품”이라고 호평했다. 또 삼성전자 건조기의 △대용량 건조 9㎏ △모든 코스에서 우수한 성능구현 △과도한 건조를 방지하기 위해 80% 이상 건조시 알려주는 믹스드 로드 벨 Mixed Load Bell 기능 △세탁물 냄새를 제거해주는 에어 워시 Air Wash △먼지와 보풀을 제거해 주는 2중 필터 △57 58㏈ 수준의 낮은 소음 등도 높게 평가했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매년 혁신적 가전·IT 제품을 30여개 부문별로 선정해 트러스티드 리뷰 어워드 를 수여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건조기가 널리 쓰이는 유럽에서 삼성 건조기만의 독보적인 에너지 절감 기술과 건조 성능이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를 배려하는 혁신 기술로 건조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골목게임20171201,경제,서울경제,사진미 증시 훈풍 축하하는 산타클로스,서울경제 11월30일 현지시간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남성이 장 마감 직전 미국 뉴욕증권거래소 NYSE 를 찾아 다우지수 2만4 000 돌파를 축하하고 있다. 세제개편안 통과 기대감과 실물경기 회복이 맞물리며 미 증시는 연말 ‘산타랠리’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커지고 있다.
클로버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한미FTA 개정 공청회,서울 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한미FTA 개정 관련 2차 공청회가 열리고 있다.
모바일바카라20171204,IT과학,연합뉴스,장항산단에 드론 클러스터 만든다…서천군에이스항공 MOU,에이스항공 2020년까지 100억 들여 드론공장 등 건설 서천 연합뉴스 조성민 기자 충남 서천군 장항국가산업단지 내에 드론 클러스터 조성이 추진된다. 서천군 에이스항공 드론클러스트 조성 협약 서천 연합뉴스 조성민 기자 충남 서천군 노박래 군수 사진 왼쪽 와 김종대 ㈜에이스항공 대표가 1일 군청에서 장항국가산업단지에 드론 조종면허 교육장과 드론제조 공장 신설을 위한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2017.12.4 서천군 제공 연합뉴스 서천군은 노박래 군수와 김종대 에이스항공이 지난 1일 장항국가산업단지 드론 조종면허 교육장과 드론 제조공장 신설을 위한 투자협약 을 했다고 4일 밝혔다. 에이스항공은 내년부터 2020년까지 장항국가산업단지에 100억원을 투자해 드론 조종면허 교육장과 드론 공장을 세우게 된다. 드론 조종면허 교육장은 1단계로 내년까지 옛 성실중학교 교실과 운동장을 활용해 설립된다. 에이스항공은 2020년까지 장항국가산업단지에 드론 제조공장 신설과 교육장 이전을 완료할 계획이다. 군은 정부의 드론산업 육성 정책에 부응해 장기적으로 장항산단에 드론 조종면허 교육장을 운영해 드론산업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이와 연계한 드론 제조기업을 유치해 국내 최고의 드론산업 클러스터를 조성할 방침이다. 노박래 군수는 이번 협약은 4차 산업혁명의 아이콘인 드론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첫 발걸음 이라며 국내 우수 드론 관련 기업이 장항산단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
카지노 사이트 순위20171204,IT과학,전자신문,나이스 투 CU...CU 5년만에 BI 교체,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 씨유 가 BI 브랜드 아이덴티티 를 교체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2012년 독자 브랜드 CU 를 론칭한 이후 5년 만의 BI 교체다. 회사측은 차세대 편의점 모델을 개발하기 위한 첫 단추라고 설명했다. 새 BI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반갑고 친근한 인사 소통을 의미하는 Nice to CU 나이스 투 씨유 로 정했다. 이에 맞춰 로고와 간판 등 디자인도 재정비했다.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을 형상화해 말풍선 안에 CU 로고를 담아 부드럽고 유연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색상은 기존의 밝은 라임색과 보라색에서 톤 다운했다. 시각적 편안함을 주기 위한 차원에서다. 새 BI가 적용된 간판과 집기 등은 신규 점포에 먼저 도입되고 기존 점포에도 순차 적용된다. 유니폼 비닐봉지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이 소진되는 대로 새 디자인으로 대체할 예정이다. 오정후 BGF 전략기획실장은 “새 BI를 통해 국내외 고객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원탁어부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