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뉴이어 펭하~
20171201,경제,조선비즈,김태영 은행연합회장 은행업 고부가가치 창출하도록 노력할 것,김태영 제 13대 은행연합회장은 “4차 산업혁명으로 대표되는 거대한 변화는 금융산업 생태계를 근본적으로 바꿔나가고 있다”며 “은행산업이 독자산업으로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전략적 서비스 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1일 밝혔다. 김태영 은행연합회장이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은행연합회 제공 김 회장은 이날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은행산업이 충분한 부가가치를 창출하며 금융산업 전체의 경쟁력 향상과 발전을 견인해 나가야 한다”며 “사원은행들과 협력해 글로벌 시장 진출 활성화와 신사업 진출을 통한 새로운 수익기반 확충 관련 시스템의 정비 등을 통해 은행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높여나가겠다”고 했다. 그는 은행들이 자금을 원활히 공급해 경제의 혁신성과 역동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경제의 혈맥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중소기업·벤처 등 혁신 기업이 성장 과정에서 필요로하는 자금이 적절히 공급될 수 있도록 하고 소외계층에 대한 금융지원에도 세심한 배려를 기울이겠다고 했다. 은행산업의 디지털 혁신에 대한 언급도 빠지지 않았다. 김 회장은 “블록체인 빅데이터와 같은 핀테크 기술을 능동적으로 활용해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금융서비스를 개발·제공하는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새로운 은행산업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이를 위한 정보 공유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규제 완화 등은 사원은행들과 함께 정책당국에 적극 건의하겠다”고 덧붙였다.
바카라 사이트 제작20171201,경제,연합뉴스,동국제강 임원 인사…임동규 전무 부사장 승진,서울 연합뉴스 김영현 기자 동국제강그룹은 1일 임원 13명에 대한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임원 인사를 통해 5명이 승진했고 8명이 신규 선임됐다. 동국제강은 냉연사업본부장 임동규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켰다. 봉강사업본부장인 김연극 전무를 후판사업본부장으로 배치하는 등 임원 4명의 보직도 변경했다. 물류 계열사 인터지스는 하역사업본부장인 정원우 상무를 부사장 승진 발령하면서 대표이사로 임명했다. 아울러 5명의 승진 및 신규 선임 인사를 통해 세대교체를 시도했다. 정보기술 IT 계열사인 DK UNC는 1명의 신규 선임 인사를 시행했다. 동국제강은 이번 임원 인사에 대해 적재적소 인선 미래경영을 위한 세대교체 기술력 강화가 3가지 키워드 라며 사업본부별 경쟁력 강화를 통한 지속가능 경영의 토대 마련을 추구했다 고 밝혔다.
바둑이포커20171206,IT과학,아시아경제,눈꺼풀 움직임 감지센서 졸음운전 막는다,차량 내부에 영상인식 카메라 눈 오래 감길 경우 경고 울려 과기정통부 ·정보화진흥원 사업 차량내부에 설치된 영상인식 카메라가 운전자의 눈꺼풀을 감지해 졸음운전을 예방한다. 눈이 일정 시간 동안 감겨있을 경우 운전자에게 스마트밴드 진동과 스마트폰의 팝업 알림을 통해 경고한다. 교통과 ICT의 융합으로 졸음운전 및 결빙으로 인한 교통사고 등 사회문제를 해결하려는 움직임이 가시화되고 있다. 6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 NIA 은 스마트 카톡 Car Talk 실증환경 구축 사업 을 통해 다양한 교통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이 사업에 참여한 기업 중 알앤유는 생체신호 맥박 ·차량정보 조향 제동 ·영상정보 시선 ·눈 깜박임 분석을 통해 졸음운전 여부를 파악하고 경고를 울려 주는 서비스를 개발했다. 최근 잇따른 졸음운전 사고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추세에서 이를 방지하기 위한 예방 대책으로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3년간 2012 2014년 고속도로 사고 전체 사망자 942명 의 10.8% 102명 가 졸음운전이다. 졸음운전 치사율은 16.1%로 전체 고속도로 사고 치사율보다 약 1.8배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생체·차량정보·영상 기반 졸음운전 경고 서비스에 활용되는 스마트 밴드 왼쪽부터 영상 인식 카메라 차량 정보 수집 장치. 또 다른 사업 참여기업인 와이즈오토모티브는 차량 충격량 브레이크 작동 정보 도로 영상 데이터를 수집하여 노후 결빙 파손 등 도로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서비스를 개발했다. 고정형 센서 기반의 기존 모니터링과 달리 주행하는 차량에 장착하여 비용 절감과 동시에 광범위한 도로 구간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했다. 센서와 카메라가 장착된 차량이 이동하면서 도로 상태 데이터를 시설관리기관에게 전송하고 도로보수 상황 발생 시 보수요청 신호를 보내 신속하게 도로 보수가 이루어질 수 있다. 특히 겨울철 도로 사고의 주된 원인이 되는 도로 결빙을 사전에 파악하고 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 도로 인프라 관리에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기후환경연구소에 따르면 눈이 그친 다음날 밤에는 결빙으로 인해 자동차 사고율이 평시 대비 27% 증가한다. 서병조 NIA 원장은 향후에도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술 등의 데이터 기반 교통 인프라 구현과 사회적 이슈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시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것 이라고 말했다.
배터리바둑이20171204,IT과학,동아일보,페이커프릴라 듀오 그리고 쌍용 출전 LOL 올스타 세부 내역 공개,동아닷컴 라이엇게임즈의 MOBA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이하 LOL 의 e스포츠 리그 2017 LOL 올스타전 의 출전 선수와 대진이 확정됐다. 오는 2월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2017 LOL 올스타전 은 중국 LPL 유럽 EU LCS 대만 홍콩 마카오 LMS 북미 NA LCS 그리고 한국 LCK 등 전세계 LOL 리그의 각 라인 별로 팬들이 선정한 인기 선수들이 맞붙는 대회다. 2017 LOL 올스타전 로고 출처 게임동아 한국의 경우 지난 LOL 월드 챔피언십 에서 우승을 차지한 삼성 갤럭시의 탑라이너 짜왕 큐베 이성진 선수 엠비션 강찬용 과 SK텔레콤T1을 결승까지 이끈 페이커 이상혁 선수 와 LCK 서머 우승에 큰 역할을 한 롱주의 바텀 듀오 프레이 김종인 고릴라 강범현 이 올스타로 나선다. 특히 선수 투표를 통해 결정되는 코치에는 진에어 그린윙스의 한상용 감독이 선정되어 엠비션과 한상용으로 이어지는 이른바 쌍용 라인이 출전해 선수들의 멘탈을 다잡을 예정이다 . 이외에도 세계 각 지역에서 최고의 선수와 코치가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올해 롤드컵에서 대활약한 중국 LPL 의 Uzi 대만 홍콩 마카오 LMS 의 넘버원 정글러 Karsa 북미 NA LCS 의 슈퍼스타 Bjergsen 유럽 EU LCS 의 Rekkles 와 sOAZ 등이 출전 선수로 뽑혔다. 또한 유럽의 IgNar 이동근 터키의 Frozen 김태일 등 세계 각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인 선수들이 외국인 신분에도 불구 뛰어난 실력을 통해 플레이어 투표에서 높은 득표를 차지하며 올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2017 LOL 올스타전 은 지역 대항전 및 1대1 토너먼트 대진로 진행된다. 먼저 지역대항전 조별리그는 8일과 9일 오전 8시 15분 한국 시간 기준 부터 4경기씩 진행된다. A조에는 LCK LMS EU LCS 터키 TCL 올스타 팀이 B조에는 NA LCS 동남아시아 GPL 브라질 CBLoL 중국 LPL 이 속해 이틀 동안 단판승제 풀리그를 진행하고 각 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4팀은 10일 오후 12시 15분부터 진행되는 3전 2선승제의 준결승전에 진출하게 된다. 마지막 결승전은 11일 오전 11시 15분부터 5전 3선승제로 치러질 예정이다. 2017 LOL 올스타전 A B팀 목록 출처 게임동아 지역별로 2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1대1 토너먼트 출전 선수와 대진도 흥미진진하다. 각 지역별 2명의 출전 선수는 코치가 직접 선정하며 한국에서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프레이 김종인 선수가 참가한다. 오는 8일과 9일 오후 2시 15분부터 1대1 토너먼트가 진행되며 이 결과에 따라 10일 오전 8시 15분부터 4강전이 11일 오전 8시 15분부터 대망의 결승전이 펼쳐집니다. 특히 한국의 이상혁 선수가 8일 1대1 토너먼트 첫 경기부터 나설 것을 예고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다음은 2017 LOL 올스타전 에 출전할 각 지역별 선수들 명단이다.
몰디브바둑이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