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종 외상센터 갈등
20171201,경제,부산일보,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사전 예약 진행,선데이토즈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사전예약. 사진 선데이토즈 제공. 선데이토즈가 신작 모바일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은 지구촌 192개국 4억 명이 넘는 시청자를 보유한 카툰네트워크의 방송망을 통해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족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IP를 활용한 게임이다. 선데이토즈가 첫 선을 보일 어드벤처와 퍼즐의 장르 결합형 게임으로 관심을 모아온 이 게임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콘셉트인 가족들의 재미를 모토로 기획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의 줄거리를 활용한 어드벤처풍 게임 전개와 아기자기한 퍼즐 플레이는 IP의 재미와 호응을 모바일로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는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의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최근 유행하는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 위베베퍼즐 를 활용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용자가 그린 위 베어 베어스 그림을 소개하는 금손에게 부탁해 곰 관련 제품 이미지 등을 촬영해 올리는 곰을 찾아줘 등의 인스타그램 연계 이벤트로 태블릿 PC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신청자 모두에게 밍밍이 이모티콘과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의 유료 재화를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내년 1월 초까지 사전 예약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몰디브바둑이 모바일20171201,경제,뉴스1,제14회 조선해양의 날 기념식,이인호 산업통상자원부 차관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1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제14회 조선해양의 날 기념식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 제공 2017.12.1 뉴스1 photo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바둑이게임20171201,경제,아시아경제,일동제약 중앙연구소장에 최성구씨,최성구 일동제약 중앙연구소장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일동제약은 중앙연구소장에 최성구 전 국립정신건강센터 의료부장을 1일 임명했다. 최 신임 연구소장은 앞으로 일동제약 신약개발 과제들을 총괄 지휘하게 된다. 최 소장은 서울의대를 졸업한 정신과 전문의로 삼성의료원 서울대학교병원 등에서 외래교수로 활동했다. 이후 한국얀센에서 글로벌 신약 개발 과정에 참여하며 중추신경계와 항암제 분야 사업부를 총괄했다. 2015년부터 최근까지 국립정신건강센터 의료부장을 역임했다.
모바일바둑이20171205,IT과학,이데일리,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사전예약 50만명 돌파,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선데이토즈 123420 는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이 만 4일 만에 사전예약 신청자 50만명을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지난 1일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4일 오전 9시 기준 56만여명의 신청자를 기록했다. 앞서 애니팡3와 애니팡 사천성 애니팡 맞고 등이 고르게 신청자 분포를 보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호응이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인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192개국 4억명이 즐기는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IP 기반 대화형 게임 전개에 퍼즐 게임을 더한 장르 결합형 게임으로 원작 콘셉트 및 캐릭터들의 개성을 그대로 구현한 대중성이 강점으로 꼽힌다. 이성현 선데이토즈 마케팅팀장은 “해외 유명 IP를 더한 이번 작품은 기존 애니팡 팬들은 물론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며 “많은 게임 팬들이 즐길 사전예약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사전예약자 모두에게 밍밍이 이모티콘과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의 유료 재화를 선물한다. 사전예약은 다음 달 6일까지 할 수 있다.
로얄바카라20171201,경제,뉴시스,안전운행 정보 플랫폼 구축…대구도시철도공사 최우수 선정,서울 뉴시스 최희정 기자 대구도시철도공사가 철도안전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국토교통부는 지난달 30일 2017년 하반기 철도안전 보고대회 를 열고 지난 9월 25일부터 한달여 간 진행한 스마트 철도안전 공모전에 따라 당선작을 발표했다고 1일 밝혔다. 철도역내 열차진행방향 관리의 의사결정을 지원해 인적 과실을 예방하는 운전취급 정보제공 플랫폼 시스템 을 갖춘 대구도시철도공사가 최우수상 국토부장관상 을 받았다. 한국철도공사 코레일 부산교통공사 대전도시철도공사 등 3개 기관은 교통안전공단 이사장 상을 수상했다. 철도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 부문에서는 어린이 안전교실 청소년 안전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 신분당선의 홍보동영상 포스터 이 최우수상을 받았다. 부산교통공사 서울교통공사 경기철도 등 3개 기관이 교통안전공단 이사장 상을 수상했다. 스마트 철도안전 공모전에서는 가상현실 VR 기술을 활용한 철도안전교육 방안을 제안한 한국해양대 이상권 26 씨가 최우수상 국토부장관상 을 받았다. 스마트폰의 진동·소음 정보를 이용한 철도시설물의 안전상태 모니터링 을 제안한 용인 흥덕중학교 김성민 14 씨와 딥러닝 기반 철도 주변 보행자 안전도 평가 를 제안한 카이스트 KAIST 이기범 28 씨가 2등상 한국철도기술연구원장상 을 김현진 37 씨 서영우 27 씨 외 1명팀 문형욱 26 씨 외 3명팀이 3등상 한국철도학회장상 을 수상했다. 국토부 관계자는 국민에게 신뢰받는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한 철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몰디브맞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