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유출자 유배 보내는 군수
20171204,IT과학,전자신문,현대홈쇼핑 장애인 단체에 행복나눔기금 2억원 전달,현대홈쇼핑 대표 강찬석 은 세계 장애인의 날 3일 을 맞아 한국장애인재활협회와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에 행복나눔기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월 진행한 가전제품 특별 생방송에서 고객 주문전화 한 건 당 3000원씩 적립해 마련한 1억원에 매칭 그랜트 matching grant 방식으로 1억원을 더해 조성했다. 해당 기금 중 1억5000만원은 장애인 가정 청소년 학업지원을 위한 두드림 투게더 Do Dream Together 에 사용한다. 5000만원은 장애인 권익실현과 인식개선을 위해 마련한 장애인 인권상 수여에 쓰인다. 강찬석 현대홈쇼핑 대표는 “미래 세대의 꿈을 실현하고 장애인들의 권익을 향상시키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나눔과 기부의 창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로버게임20171201,경제,뉴시스,한국인에 사랑받는 휴양지 다낭...추천 호텔·리조트 4곳,서울 뉴시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스파. 사진 호텔스컴바인 제공 서울 뉴시스 김정환 기자 올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해외 휴양지는 베트남 휴양지 다낭으로 나타났다. 연중 20도 이상의 따뜻한 기후와 5시간이 채 안 되는 짧은 비행시간 아름답고 매력적인 문화유산 풍부한 볼거리와 먹거리 안전 등으로 친구는 물론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tvN 신서유기 KBS2 배틀트립 등 다양한 여행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휴양과 관광이 모두 가능한 남다른 매력이 난 것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실제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의 빅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한국인의 다낭 지역 호텔 예약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7%나 상승했다. 호텔스컴바인이 겨울 여행지로 다낭을 고려하는 한국인을 위해 가성비가 뛰어난 호텔부터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리조트까지 다낭 숙소 4곳을 추천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스파 서울 뉴시스 빈펄 럭셔리 다낭. 사진 호텔스컴바인 제공 리조트 겸 레지던스 복합 호텔로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스파 등 5성급 호텔에 걸맞은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내부는 세련된 톤의 색감을 활용한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몄다. 대표적인 해변 중 하나인 논 누옥에 위치해 오션뷰 룸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자랑한다. 야외에는 수영장 5개가 있고 모래사장 등을 갖춘 키즈풀도 함께 운영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최적이다. ◇빈펄 럭셔리 다낭 빈펄 럭셔리 다낭은 다낭의 인기 리조트를 논할 때마다 늘 언급되는 베트남 토종 리조트다. 현지 빈그룹이 운영하는 이곳은 붉은 톤의 갈색 마룻바닥과 가구들로 한층 베트남다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기본형 객실과 스위트 객실 풀빌라 등으로 구성한다. 풀빌라의 경우 오션빌라 비치프론트 빌라 등 위치에 따라 이름이 다르다. 방 3개 이상 갖춰 대가족이나 많은 인원이 함께 이용하기 좋다. 서울 뉴시스 알라카르테. 사진 호텔스컴바인 제공 ◇알라카르테 미케 해변 근처에 위치한 알라카르테 다낭은 꼭대기 층 인피니티풀로 유명한 호텔이다. 스튜디오 룸에서부터 독립된 객실과 거실로 이뤄진 스위트룸까지 총 7종 202개 객실을 운영해 선택 폭이 크다. 객실에는 인덕션 스토브 소형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마련돼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다. 모든 객실이 오션뷰를 제공한다. 키즈클럽 라이브러리 와인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추고 있다. 훌륭한 시설에 비해 숙박비가 매우 저렴한 것도 장점이다. ◇멜리아 다낭 서울 뉴시스 멜리아 다낭. 사진 호텔스컴바인 제공 리조트의 편안함을 느끼면서 가격 부담도 덜고 싶을 때 제격이다. 일반 비즈니스 호텔과 프라이빗 풀 빌라가 합해진 형태다. 깔끔한 룸 컨디션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전용 해변 공간 대형 야외 수영장 아름답게 조경된 정원 등이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이룬다. 풀 빌라는 레벨룸 이라 불리며 총 40개가 있다. 전용 수영장 라운지 및 레스토랑으로 차별화 한다.
바둑이게임20171201,경제,머니투데이,와이아이케이 삼성전자와 1490억 반도체검사장비 계약 ,머니투데이 구유나 기자 와이아이케이는 삼성전자와 1487억7000만원 규모의 반도체검사장비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연결 매출액 대비 219.88% 규모다.
실시간바카라사이트20171201,경제,뉴시스,격려사하는 김임권 수협중앙회장,서울 뉴시스 최진석 기자 김임권 수협중앙회장이 1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수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수협은행 출범 1주년 기념식 에 참석해 격려사를 하고 있다. 2017.12.01. myjs newsis.com 사진 영상 제보받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 n photo newsis.com 02 721 7470 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쓰리랑게임20171201,경제,아시아경제,최중경 회장 외부감사법 개정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최중경 한국공인회계사회 회장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 The Devil is in the details 란 말이 있죠. 전면개정 외부감사법이 지난 9월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후 남은 가장 큰 숙제는 디테일 속에 숨은 악마를 잘 찾아내는 일입니다. 최중경 한국공인회계사회 회장 사진 은 지난달 30일 여의도에서 열린 기자 세미나에서 지난 9월 전면개정 외부감사법이 국회를 통과한 것에 대해 1981년 외감법 제정 후 우리나라 외부감사 질서를 근본적으로 왜곡시켜온 자유선임제를 개선한 회계개혁 이라고 평했다. 그는 회계투명성 전세계 꼴찌 라는 꼬리표를 떼 내야 한다는데 모두가 통감했고 이에따라 국회에서도 여 ·야 합의가 원만하고 신속하게 이루어진 것 이라며 이제 디테일 속에 숨은 악마를 잘 찾아내는 일만 남았다 고 말했다. 대우조선해양 회계스캔들 이후 정확한 회계정보에 대한 사회적 인식 변화를 반영해 전면개정 외감법 적용하는 만큼 시행 전까지 치밀한 점검이 필요하다는 얘기다. 법안에 따르면 2020년부터 상장사 코넥스 제외 2000여곳은 9년 중 6년은 감사인을 자율적으로 선임하고 3년은 증권선물위원회가 지정한 감사인을 따라야 한다. 지금까지는 기업이 기간에 상관없이 자율적으로 감사인을 선임하는 자유선임제가 적용됐었다. 최 회장은 그런데 시행령 등 하위 규정을 정비하는 과정에서 기업들이 빠져나갈 수 있는 예외조항을 많이 두면 법개정 취지와 입법정신이 훼손될 우려가 있다 며 회계감사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그물망을 촘촘히 해야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감사인 지정제 예외사항은 극히 제한적으로만 한정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현재 법안에는 최근 6년 이내에 금융감독원 감리를 받고 회계부정이 발견되지 않은 경우와 감사위원 분리선임을 한 회사로서 기업 회계관리 운영실적이 우수한 기업 등은 감사인 지정에 예외를 두고 있다. 최 회장은 지정제 예외사항 중 감리에 대한 정의를 명확히 할 필요가 있는데 이를 정밀 감리 로 한정해야지 약식 감리 등에도 허용하면 안된다 며 국회 입법심사 과정에서 배제된 예외조항을 다시 설치하는 것도 위법행위와 다름 없다 고 말했다. 감사인 지정 방식도 1대1 매칭을 기본으로 해야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복수 감사인을 지정하는 ‘복수지정’ 방식은 사실상 자유선임제와 다를바 없고 기업이 지정 받은 감사인을 거부하고 재지정 요청 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결국엔 편의를 봐줄만한 감사인을 선택할 수 있는 빌미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허용해선 안된다 고 주장했다. 그는 외부감사법 시행세칙이 결정될때까지 디테일에 악마가 숨을 수 없도록 금융당국과 끊임없이 대화할 것 이라며 감사업무 품질관리를 소홀히 해 중대한 부실감사가 발생한 경우 회계법인 대표이사도 강력한 처벌을 받을 수 있는 만큼 협회의 자율규제 기능을 대폭 강화하고 엄격하고 정교한 윤리 행동수칙도 준비하겠다 고 약속했다.
바둑이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