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2,IT과학,매일경제,CFS 2017 베트남 첫 우승 도전…EVA베트남·SV중국 결승서 대결,‘크로스파이어’ 종주국 중국과 신예 베트남이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 결승에 올랐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대표 장인아 는 중국 시안 西安 에서 열리고 있는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인 ‘CFS 2017 그랜드 파이널 이하 CFS 2017 ’의 결승 대진이 베트남 EVA 팀과 중국의 슈퍼 발리언트 게이밍 이하 SV 으로 결정됐다고 2일 밝혔다. CFS 2017 그랜드 파이널 참가팀 EVA.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EVA는 8강에서 중국의 강호 HG.롱주를 제압하고 4강에 올라 ‘크로스파이어’ 팬들을 깜짝 놀라게했다. EVA는 초반부터 강공에 나섰고 차츰 스코어를 벌리더니 10대4로 4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이는 CFS 역사상 중국 팀이 다른 나라 팀에게 5점 이하로 패한 것은 처음이다. 4강에서도 EVA는 HG.롱주를 운으로 꺽은 것이 아닌 실력으로 제압했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4강 상대인 북미 대륙의 STDx 팽팽한 승부 끝에 승리를 확정하며 결승선에 선착했다. EVA의 출발은 좋지 않았다. 첫 세트에서 7대2까지 앞서고 있다가 내리 8라운드를 내주며 패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브레이크 타임에 감독과 함께 전의를 다신 EVA는 2세트 전반 9라운드를 모두 획득한 뒤 후반전 5번째 라운드를 승리하며 세트스코어를 1대1로 돌렸다. EVA는 마지막 세트에서 STDx와 한 라운드씩 주고 받으며 팽팽한 승부를 이어갔다.결국 ‘Maxim’ 응우엔 홍 타이가 경기를 마무리하며 결승전에 선착했다. 결승 무대에 오를 다른 한 팀은 중국 최강팀 SV다. SV는 초반부터 ‘N9’ 하오 왕과 ‘DAOBOQ’ 싱웨이 저우가 절정의 슈팅감을 자랑했다. 이번 결승전은 베트남의 첫 우승 도전과 중국 최강팀 SV가 중국의 6회 연속 우승과 본인들의 5관왕을 달성할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로 떠올랐다.
원더풀게임 관리자20171207,IT과학,아이뉴스24,네이버 웹문서·사이트 검색 영역 통합 …왜,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네이버가 외부 문서 검색 결과 질을 높이기 위해 웹문서 와 사이트 검색 영역을 웹사이트 로 통합했다. 7일 네이버는 역삼 파트너스퀘어에서 열린 웹커넥트데이 에서 이날부터 웹사이트를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네이버는 이같이 검색 영역을 통합하는 건 외부 문서에 대한 검색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그동안 별도로 존재하는 두 영역에서 클릭 수가 분산됨으로써 각각의 영역이 통합검색 결과에서 아래쪽에 위치하는 경향이 있었다. 그러나 두 영역이 통합되면 웹사이트 영역이 기존보다 상단에 더 잘 노출될 가능성이 커졌다. 김상범 네이버 웹문서 검색 리더는 웹문서와 사이트를 구분하는게 쉽지 않았다 며 또 사이트만 모아놓고 보여주다 보니 어뷰징들이 있었다 고 말했다. 이어 더 볼만한 웹문서들이 상단에 올라올 수 있어서 검색 품질 측면에서 거는 기대가 크다 고 덧붙였다. 김상범 리더는 검색 영역 개편은 쿼리에 대한 최적의 외부 문서를 제공하기 위한 것 이라며 이용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강조했다. 네이버는 스팸 웹문서를 걸러내기 위해 인공지능 AI 도 적용한다. 강성구 네이버 웹스팸 엔지니어는 딥러닝을 도입해 자동으로 문서 노출과 클릭 패턴을 분석하고 내용의 충실성까지 판단해 스팸을 제거한다 며 문서 노출이나 클릭 패턴을 분석하고 내용의 충실성을 판단하는 데에 다양한 AI 기법 자연어처리 GRAPH 클러스터링 등 들을 활용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몰디브게임 먹튀20171201,경제,연합뉴스,Sh수협은행 출범 1년 1조원 공적자금 5년 안에 상환종합,이동빈 행장 기자간담회… 미니점포 등으로 개인고객 확대·소매금융 집중 10월말까지 당기순이익 2천200억원·총자산 32조원 서울 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출범 1주년을 맞은 Sh수협은행이 지난 1년간의 성적표를 공개하고 소매영업을 확대해 공적자금을 조기 상환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이동빈 수협은행장은 1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열린 출범 1주년 기념식에서 국제통화기금 IMF 외환위기 이후 정부로부터 공적자금을 지원받은 뒤 아직도 공적자금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며 공적자금을 조기 상환해야 한다 고 말했다. 수협은행은 외환위기 이후 지난 2001년 정부로부터 공적자금 1조1천581억원을 수혈받은 뒤 아직 127억 원밖에 상환하지 못했다. 10년 내 상환하면 되지만 상환 시기를 5년으로 당겨보겠다는 게 이 행장의 목표다. 이 행장은 기념식 직후 기자간담회에서 연간 3천억원 이상의 영업이익 내면 5∼6년 내 조기 상환이 가능하다고 본다 며 수협중앙회에서 1천억원을 출자받아 재정 건전성도 확보하겠다 고 말했다. 김인권 수협중앙회장도 격려사를 통해 공적자금이라는 굴레에 손발을 묶이고 뭐하나 제대로 할 수 없는 굴욕 겪었다 며 공적자금 상환은 5년 이내에 돼야 할 것이지만 더 서둘러야 한다 고 강조했다. 수협은행 출범 1주년 기념식 서울 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1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수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수협은행 출범 1주년 기념식 에서 이동빈 수협은행장 오른쪽 세번째 김임권 수협중앙회장 등 참석자들이 축하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2017.12.1 jin90 yna.co.kr 이 행장은 수협은행이 경쟁력 있는 강한 은행으로 거듭나야 한다 며 자율경영기반 구축 소매금융 경쟁력 강화 질적 성장과 내실경영 수익창출 기반 확대 강한 기업문화 구축 등 5대 과제를 제시했다. 특히 소매금융과 IT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이 행장은 소매 기반 확대에 집중하겠다는 목표를 강조하며 현재의 110만 고객을 200만 이상이 되도록 기반을 확대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유동성 비율과 예대율 규제를 고려하면 영업방향 전환이 필요하다 며 자본이 약한 수협은행은 위험가중치가 낮은 리테일 여신을 증대시켜야 한다 고 설명했다. 그는 저비용·고효율 미니점포를 아파트 밀집지역에 배치하겠다며 기업 고객이나 프라이빗뱅크 PB 기능은 허브 점포에 맡기고 개인 여·수신만 할 수 있는 직원 약 5명 규모의 점포를 둘 생각 이라고 설명했다. 다음 달 중순께 조직개편을 통해 디지털 금융 관련 부서를 확대하고 비대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도 밝혔다. 이외에도 외환 카드 펀드 신탁 등으로 사업 확대를 모색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행장은 문재인 대통령 취임 이후 주목받는 부산 출신 금융인들의 모임인 부금회 논란에 대해 제가 부산에서 대학을 나와 그런 것 같지만 해당 모임에 대해 알고 있는 바가 구체적으로 없다 고 선을 그었다. 이동빈 수협은행장 기자간담회 서울 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이동빈 수협은행장이 1일 오전 서울 송파구 신천동 수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7.12.1 jin90 yna.co.kr 수협은행은 지난해 12월 수협중앙회에서 자회사로 독립했다. 수협중앙회는 어민지원 및 유통 판매 수출에 주력하고 신용사업은 수협은행에 별도로 맡긴 것이다. 출범 1년 동안 수협은행은 양적 성장을 이뤘다. 수협은행의 사업 총이익은 10월 말 기준으로 지난해 동월보다 831억원 늘어난 4천501억원 영업이익은 1천645억원 늘어난 2천405억원으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세전 당기순이익 역시 1천616억원 증가한 2천193억원을 기록했다. 이 추세를 이어간다면 올해 말 세전 당기순이익은 2천605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라고 수협은행은 밝혔다. 총자산은 소매여신 증가에 힘입어 지난해 말 대비 4조2천876억원 증가한 31조9천089억원에 달할 전망이다.
온라인바둑이20171201,경제,연합뉴스,이엔에스코리아 유기농 다시마 마스크팩 세계일류상품 선정,이엔에스코리아 대표이사 박준한 의 화미사 유기농 다시마 마스크팩 이 지난 2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2017 세계일류상품 육성사업 인증서 수여식 에서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 World Class Product of Korea 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생산기업을 인증하는 사업으로 세계 시장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에 드는 품목인 현재 일류상품 과 향후 7년 이내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로 진입 가능 품목인 차세대 일류상품 으로 구성된다. 화장품 분야에서는 이엔에스코리아 한국콜마 아모레퍼시픽 등 3개의 업체가 선정됐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화미사 유기농 다시마 마스크팩은 부직포 하이드로겔 셀룰로스의 대를 잇는 4세대 자연 소재로 100% 생다시마의 부패 인자만을 제거하고 유익한 성분은 유지해주는 유일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팩이다. 지난 2월에 열린 2017 독일 국제 천연화장품 박람회에서 Best New Product Award 2017에 선정된 바 있다. 특히 화미사 제품은 독일의 유기농 인증인 BDIH와 미국 성분 안전도 평가기관인 EWG의 공식 인증 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한편 이엔에스코리아는 2004년에 설립한 유기농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화미사 비오썸 오썸 등 다수의 유기농 천연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유기농 색조 제품과 원물이 그대로 들어간 울루 브랜드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클로버게임주소20171206,IT과학,뉴스1,SK텔레콤 예비 스무살 ICT 체험,SK텔레콤이 수능을 마친 고3 학생들을 초청해 최첨단 ICT 체험관 티움 T.um 체험 기회와 ICT 특강을 제공 중이라고 6일 전했다. 티움 미래관에서 학생들이 VR 가상현실 기기를 통해 드론 원격 접속 체험을 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2017.12.6 뉴스1 photo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클로버게임